Articles


【서울=뉴시스】19일 오후 서울 CGV압구정점에서 열린 '싸이월드 디지털 어워드'에서 '사랑…그게 뭔데'를 수상한 가수 양파가 팬들에게 감미로운 목소리로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19일 오후 서울 CGV압구정점에서 열린 '싸이월드 디지털 어워드'에서 '사랑…그게 뭔데'를 수상한 가수 양파가 미니미 인형을 보고 장난치고 있다.

19일 오후 서울 CGV압구정점에서 열린 '싸이월드 디지털 어워드'에서 '사랑…그게 뭔데'를 수상한 가수 양파가 팬들에게 감미로운 목소리로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19일 오후 서울 CGV압구정점에서 열린 '싸이월드 디지털 어워드'에서 '사랑…그게 뭔데'를 수상한 가수 양파가 취재진의 플래시 세례에 눈을 크게 뜨며 놀라고 있다.

19일 오후 서울 CGV압구정점에서 열린 '싸이월드 디지털 어워드'에서 '사랑…그게 뭔데'를 수상한 가수 양파가 트로피와 꽃다발을 받으며 밝게 미소짓고 있다.

19일 오후 서울 CGV압구정점에서 열린 '싸이월드 디지털 어워드'에서 '사랑…그게 뭔데'를 수상한 가수 양파가 기쁜듯 트로피를 번쩍 들어보이고 있다.
양파의 6집 앨범 타이틀 곡 '사랑…그게 뭔데'는 지난 5월 한달간 싸이월드 미니홈피 배경음악으로 가장 많이 판매된 곡을 시상하는 '디지털 뮤직 어워드'(Digital Music Award) 시상식에서 11번째 '이달의 노래'(Song of the Month)로 꼽혔으며 한 달 동안 약 12만 7000여 곡이 판매됐다.
/남강호기자 kangho@newsis.com


1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압구정 CGV에서 열린 11번째 디지털 뮤직 어워드(Digital Music Award) 시상식에서 가수 양파가 5집 타이틀곡 '사랑…그게 뭔데'로 5월 한 달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곡에게 수상하는 이달의 노래상을 받고 있다.

사진은 가수 양파가 트로피를 들고 기뻐하는 모습.

사진은 가수 양파가 미니미 인형에게 장난을 치는 모습.

사진은 양파가 '사랑…그게 뭔데'를 열창하는 모습.

사진은 양파와 신인그룹 원써겐의 포토타임.

사진은 양파가 수상 소감을 말하며 쑥스러워 하는 모습.

사진은 양파가 자신을 축하하러 온 팬들을 보며 환하게 웃는 모습.

사진은 양파가 팬들의 질문을 직접 고르고 있다.

사진은 양파가 수상을 한 뒤 트로피와 꽃다발을 환하게 웃으며 바라보고 있다.

사진은 양파가 수상을 하러 들어서는 모습.


19일 오후 서울 CGV압구정점에서 열린 '싸이월드 디지털 어워드'에서 '사랑…그게 뭔데'로 수상한 가수 양파가 팬들의 카메라에 깜찍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